특히 저에게 고민 상담 오시는 분들에게도 똑같이 말씀드리는데요. 먼저 급전이 왜 필요한지, 정말 그 돈이 필요한지 부터 다시 생각해 보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물론 소득이 없거나 신용도가 낮으면 서민대출도 어렵습니다. 이럴 때는 본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차근차근 찾아보세요.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는 할부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높은 금액의 현금화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방법도 굉장히 쉽고 편리하며 기존의 소액결제 현금화나 정보이용료 현금화와는 다르게 할부 서비스가 가능하며 높은 한도로 많은 금액을 현금화 시킬 수 있는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아이핀, 휴대전화 인증 방법 중 하나로 본인 인증을 하면 위임장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확인 후 오른쪽 아래의 [위임 동의]를 선택한 다음, 다시 한 번 주민번호를 입력하여 본인확인을 마치면 됩니다.

그만큼 급전이 필요할 때 사용했다고 하는데 글쎄요.. 중고 물건을 되파는 게 신용카드현금화 그리 쉽진 않죠.

다음으로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등의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통합조회 & 계좌입금]을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개인정보 수집 동의에서 [전체 동의]를 체크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환한 현금을 계좌에 입금시키는 것도 가능한데요. 이처럼 사용하기 불편했던 자투리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화 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포인트 모두 현금화 시킬 수 있으며, 어카운트인포와는 달리 내국인과 외국인 개인회원이라면 카드포인트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물론 소득이 없거나 신용도가 낮으면 서민대출도 어렵습니다. 이럴 때는 본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차근차근 찾아보세요.

특히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서민대출을 쉽게 찾아볼 수 있죠.

대출을 더 이상 받기가 어려운 경우 신용카드를 이용해 현금화하는 방법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세부적인 사항까지 상세하게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관련 내용을 찾아보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